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리바게뜨 신메뉴 조각케이크를 리뷰합니다.
2024 봄을 맞이해서 파리바게뜨에서 새로운 조각케이크, 그리고 기존에 있던 조각케이크를 리뉴얼해서 선보였는데요.

저는 이중에 피치 얼그레이 케이크,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 알록달록 레인보우 케이크, 부드러운 초코 가나슈 케이크 이렇게 4종류를 사 왔습니다!
먼저 얼그레이 처돌이인 제가 가장 기대한 케이크,
“피치 얼그레이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5,900원이고, 얼그레이 시트에 복숭아 과육, 홍차 가나슈 크림으로 되어있네요!

사진과 거의 똑같은 거 보이시나요! 과육도 아주 실하게 들어있어요. 얼그레이 맛이 강하지 않고, 케익도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아서 얼그레이 입문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은 맛이네요!
두 번째는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입니다.


크레이프 사이에 딸기 콩포트가 층층이 쌓여있어요.
가격은 6,300원입니다.

케익 포장 열자마자 달달한 냄새가 훅 들어오네요.
위에 올라간 딸기는 한 개가 다 올라간 곳도 있고, 반만 올라간 곳도 있고 한 걸 보니 매장마다 약간씩 다른가 봐요. 참고해주세용 ~
위에 올라간 딸기가 뭔가 비율이 대두 같이 귀엽지 않나용 😍 맛은 보면 딱 상상이 되는 그 맛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아요! 촉촉하고 달달하니 기분 좋아지는 맛입니다!
세 번째는 “알록달록 레인보우 케이크”입니다.
이건 예전에 있던 케익 같은데 이번에 리뉴얼이 되었나 봐요!


기존에 레인보우 케이크보다 높이가 조금 낮아진 것 같아요. 가격은 5,900원입니다.
색이 다른 층마다 맛이 다 다른 건 아니고, 그냥 기본 케익 빵 맛인데 색만 다른 느낌!?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초코 가나슈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파리바게트 케익 중에 클래식 가또 쇼콜라라고 6호짜리 큰 초코케이크가 있는데, 그거 조각으로 잘라서 파는 맛 같네요! 엄청 꾸덕하지는 않고 그냥 달달하니 기본적인 초코케이크 맛이었습니다!

해피포인트 어플에 들어가 보면 현재 조각케이크 구매 시 스탬프 챌린지! 행사도 하고 있네요!

저는 4조각 구매해서 한 번에 4개 다 찍혔어요! 꿀 ~
그럼 여기까지 파리바게트 신제품 조각케이크 리뷰였습니다! 이만 총총! ෆ╹ .̮ ╹ෆ